남동구 도시관리공단, 직장 내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한 교육 실시

남동구 도시관리공단, 직장 내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한 교육 실시

 

인천시 남동구 도시관리공단은 남동수영장에서 직장 내 카르텔형성 예방을 위한 특별 교육 개최했다고 9일 전했다.

 

교육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직 내 불공정 행위 및 배타적 집단 형성의 문제점을 인식시키고,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.

 

공단은 교육을 통해 조직 내 카르텔 형성의 위험성을 사전에 차단하고,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화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.

 

 

남동구 도시관리공단, 직장 내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한 교육 실시

 [ 코리안투데이]남동구 도시관리공단, 직장 내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한 교육 실시] © 김현수 기자

교육에서는 카르텔의 정의와 조직 내 형성 원인을 다루었으며, 이를 예방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과 실제 사례를 분석했다.

 

이번 교육은 남동수영장 이현우 차장이 내부 강사로 직접 진행하였으며, 문제점을 쉽게 이해시키고 실천적 조언을 제공했다.

 

교육 후 설문조사 결과, 참석자 대부분 교육이 매우 유익했다고 응답했으며 정기적인 후속 교육과 모니터링의 필요성을 강조했다.

 

 

도시관리공단 김석우 이사장은 앞으로도 직원 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며,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혁신 공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.

 

기사 원문 보기

<저작권자 ⓒ 코리안투데이(The Korean Today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